THINKCAR Thinktool 미니 자동차 진단 도구, 전체 시스템 28 리셋, 무료 업데이트 OBD2 스캐너, ECU 코딩 양방향 스캔 도구
상품 정보
여러분께 소개할 이 제품은 THINKCAR Thinktool 미니 자동차 진단 도구으로, 여러분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아래에서 제품의 특징, 사용 방법, 그리고 왜 이 제품이 여러분에게 이상적인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정성껏 준비한 상품 설명을 통해,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EU 고객은주의하십시오 (FR 제외):
“AliExpress 선택 표준을 통해 중국에서 XX까지” 배송 방법으로 주문하면 부가가치세가 면제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전히 “프랑스에서 XX까지 카이니아오 창고 표준 배송” 으로 상품을 발송할 것입니다.
참고: 최신 버전의 thinktool mini의 Bluetooth 커넥터는 그림과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기능은 동일합니다.
씽크툴 미니와 씽크툴 미니 2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씽크툴 미니 2 지원 CAFD 프로토콜 크라이슬러의 경우: 2021-2024 그랜드 체로키 (WL) 2022-2024 그랜드 워기너 GM의 경우: 2020-2021 오닉스 2021 추적기 2021 에스컬레이드 2021 에스컬레이드 ESV 2021 교외 2021 타호 2021 유콘 2021 유콘 XL CANFD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자동차의 경우 시스템 정보 통신 효율이 8 배 증가하여 시스템 응답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THINKTOOL Mini 2 를 사용하면 진단 속도를 높이고 유지 관리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추신: 자동차 자체에 CANFD 프로토콜이 있거나 CANFD 어댑터를 구입해야합니다.
왜 생각 도구 미니가 필요합니까?
1. 전체 시스템 진단 평생 무료 2. 28 종 재설정 기능 수명 무료 3. 지원 구독 특별 기능, 비용 $49.95/년/ECU 코딩 + 액티브 테스트 브랜드 4. 5.99 인치 디스플레이는 실시간으로 자동차를 진단하는 데 편리합니다. 5. 2G + 32G 스토리지, 블루투스 및 Wi-Fi 연결 지원 6. Android 10 시스템을 온라인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7. 93 개 이상의 자동차 브랜드 진단 지원 8. 지원되는 16 개 언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폴란드어, 헝가리어, 아랍어, 그리스어, 슬로바키아어, 중국어 번체, 한국어
사용 방법 이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평생 무료 모든 자동차 전체 시스템 진단:
진단 응용 프로그램은 차량 진단을 위해 테스트 차량의 전자 제어 시스템에 대한 데이터 링크를 가능하게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기능 테스트를 수행하고 문제 및 이벤트 코드와 같은 차량 진단 정보 및 ABS,SRS, 엔진, 변속기, 브레이크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차량 제어 시스템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배출 시스템, 연료 시스템, 조명 시스템, 와이퍼 시스템 등
평생 무료 모든 자동차 28 재설정 서비스:
1. 오일 리셋 오일 유지 보수 표시등이 켜져 있으면 차량을 유지 보수해야합니다. 유지 보수 후 운전 시간 및 기타 데이터를 0 으로 재설정하여 유지 보수 표시등이 꺼지고 자동차 시스템이 새로운 유지 보수주기를 가능하게합니다. 2. 브레이크 리셋 1. 브레이크를 특정 두께로 사용하면 브레이크 센서 라인이 마모됩니다. 브레이크 패드 센서 라인은 자동차 컴퓨터에 신호를 보내 브레이크 패드의 교체를 촉구합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 한 후에는 브레이크를 재설정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차가 여전히 경보를 울립니다. 2. 리셋 상황을 수행해야합니다: a.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패드 마모 유도 라인을 교체하십시오. b. 브레이크 패드 표시등이 켜짐; c. 브레이크 패드 센서 라인 단락 회로 수리; d. 서보 모터를 교체 한 후 3.BMS 배터리 재설정 배터리 관리 기능이있는 차량의 경우 배터리 상태가 결함 (노화 또는 손상) 으로 감지되면 오류 코드가 ECU에 저장됩니다. 배터리를 교체하고 “BMS Reset” 을 실행하면 기존 배터리의 관련 정보를 기준으로 오류 코드를 삭제하고 다시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장치가 모니터하게하십시오. 기기 오류 메시지에서 잘못된 긍정 방지 4.DPF (디젤 미립자 필터) 재생 디젤 미립자 필터 작업 과정에서 입자가 필터에 축적되어 특정 값에 도달하면 엔진 출력 및 경제적 성능 저하로 이어집니다. DPF가 정상적으로 계속 작동 할 수 있도록 제 시간에 제거해야합니다. 5.SAS 스티어링 엔젤 리셋 차량을 분해하거나 조향 기능과 관련된 부품으로 교체 한 후에는 조향 각도 학습 기능을 수행해야합니다. 6.TPMS 타이어 압력 재설정 타이어 압력 센서가없는 차량에만 적용됩니다. 타이어 압력이 너무 낮거나 공기 누출,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장비 교체 또는 설치, 타이어 교체, 타이어 압력 센서 손상, 타이어 전치 등의 경우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기능이있는 자동차 타이어 압력 재설정은 차량 유지 보수 후 필요하며 타이어 압력 결함 표시등을 끕니다. 7.IMMO 키 일치 점화 스위치 키, 점화 스위치, 결합 된 계기판, 엔진 제어 장치 (ECU), 차체 제어 모듈 (BCM) 및 원격 제어 배터리를 교체 할 때 IMMO 키 일치가 필요합니다. 8.ABS 출혈 ABS 시스템, ABS 펌프, 브레이크 펌프, 브레이크 라인 및 브레이크 액을 교체 할 경우 ABS 블리딩 기능을 통해 ABS 시스템을 블리딩해야합니다. 9. 선 루프 재설정 선루프 제어 장치에 통신 문제가 있거나 변경된 경우 선루프를 재설정해야 합니다. 10. 서스펜션 재설정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의 차체 높이 센서 또는 제어 모듈을 교체하거나 차체가 잘못된 경우 차량은이 기능을 수행하여 차체 높이 센서를 레벨 보정을 위해 조정해야합니다 11. 기어 박스 (변속기) 재설정 변속기 부품 마모 및 노화가 심각 해지면 제어 장치의 적응 학습이 작동하지 않으며 부품을 수리하고 교체해야합니다. 자동 변속기 제어 장치는 강제로 학습해야합니다. 12.AFS 헤드램프 재설정 이 기능은 적응 형 헤드 라이트 시스템을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적응 형 전조등 시스템은 주변 조명 강도에 따라 헤드 라이트를 자동으로 켜는 지 여부를 결정하고 차량의 주행 속도, 신체 태도 등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조명을 적시에 조정하십시오 헤드 라이트의 각도. 새로운 헤드 라이트, 헤드 라이트 자동 모터를 교체하거나 헤드 라이트가 설정하지 않은 오류 코드가있는 경우 헤드 라이트 매칭 기능을 수행해야합니다. 13. 인젝터 코딩 ECU 또는 인젝터를 교체 한 후 각 실린더 인젝터를 확인하거나 다시 코딩하기 위해 코딩해야합니다. 실린더가 각 실린더 인젝터를 더 잘 식별 할 수 있도록 연료 분사의 정확한 제어. 14.ETS 학습 (스로틀 매칭) 스로틀 매칭을 수행해야합니다: 전자 제어 장치를 교체하고, 전자 제어 장치의 전원을 끄고, 전자 스로틀 어셈블리를 교체하고, 흡기 포트를 교체 또는 분해하고, 스로틀을 청소하십시오. 15. 기어 학습 기어 학습은 엔진 ECU, 크랭크 샤프트 위치 센서, 크랭크 샤프트 플라이휠 및 기어가 학습하지 않은 오류 코드를 교체 할 때 필요합니다. 기어 학습이 필요합니다. 16.EGR 자기 학습 EGR이 고장 나면 차량 계기의 엔진/EPC 결함 표시등이 켜지고, EGR 자체 학습 기능은 EGR 밸브를 청소하거나 교체 한 후 결함 표시등을 끌 수 있습니다. 17.A/F 리셋 이 기능은 공기/연료 비율 매개 변수를 설정하거나 학습하는 데 적용됩니다. 18.Adblue 재설정 (디젤 엔진 배기 가스 필터) 디젤 배기 가스 처리액 (자동차 adblue) 을 교체하거나 채운 후 adblue 재설정으로 adblue 오류 표시등을 끕니다. 19. 에어백 재설정 이 기능은 일부 모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기능은 에어백 충돌 오류 표시기를 지우도록 에어백 데이터를 재설정합니다. 20. 냉각수 출혈 냉각수 시스템을 출혈하기 전에이 기능을 사용하여 전자 워터 펌프를 활성화하십시오. 전자 물 펌핑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BMW 모델에서 발견됩니다. 21. 타이어 개조 타이어 개조 또는 교체 후 타이어 크기 매개 변수 설정. 22. 언어 변화 이 기능은 차량 중앙 제어판의 시스템 언어를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23.Nox 센서 재설정 Nox 센서는 엔진 배기 가스에서 질소 산화물 (Nox) 의 함량을 감지하는 데 사용되는 센서입니다. Lf Nox 결함이 다시 초기화되고 Nox 촉매 변환기가 교체되면 엔진 ECU에 저장된 촉매 변환기 학습 값을 재설정해야합니다. 24. 주행 거리계 읽기 이 기능은 실제 마일리지를 읽는 데만 사용되며 마일리지 수정 또는 제로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5. 재설정 중지/시작 이 기능은 ECU에서 숨겨진 기능을 설정하여 자동 시동 정지 기능을 열거 나 닫는 데 사용됩니다 (차량에 숨겨진 기능이 있고 하드웨어로 지원되는 경우). 26. 좌석 보정 이 기능은 교체 및 수리 된 메모리 기능이있는 시트를 일치시키기 위해 적용됩니다. 27. 운송 모드 Ln 주문 전력 소비를 줄이기 위해 차량 속도 제한, 도어 오프닝 네트워크 깨우기, 리모콘 키 비활성화 등 다음 기능이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이때 차량을 정상으로 복원하려면 운송 모드를 비활성화해야합니다. 28. 윈도우 보정 이 기능은 ECU 초기 메모리를 복구하기 위해 도어 윈도우 매칭을 수행하고 파워 윈도우의 자동 오름차순 및 내림차순 기능을 복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모든 차량이 모든 재설정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문의 위해 차량 모델 연도 고객 서비스 보내주세요.
ECU 코딩:
코딩 기능은 차량 제어 모듈을 다시 플래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차량 부품의 수리 또는 교체 후 차량 제어 모듈의 적응 형 데이터를 재 프로그래밍하는 데 사용됩니다. 운전 가능성, 연료 효율, 전력 손실, 결함 문제에 대한 솔루션 제공 코드, 기계 부품의 내구성 등; 한계와 제한을 제동하십시오. 자동차의 차임 변경과 같은 자동차 숨겨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원터치 신호가 원터치로 깜박이는 횟수를 설정하고 시작/중지 시스템 등의 설정을 기억하십시오.
활성 테스트 (BI 방향 제어):
차량의 컨트롤을 사용하지 않고 액추에이터가 정상이면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라디에이터 팬 켜기 | 스로틀 변조 | 창 열기/닫기 | 거울 작동 | 조명 켜기/끄기 | 사운드 혼 켜기/끄기 | 테스트 도어 잠금…]
특별 기능 위의 지원 구독, 비용 $49.95/년/브랜드
1996 후 OBDII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대부분의 차량을 진단합니다.
미국인을 위해 뷰익, 크라이슬러, 캐딜락, 시보레, 도지, AU 포드, 브라질 피아트, 브라질 GM, 포드, GM, 지프, 링컨, SGM 용 유럽인 애스턴 마틴, 아우디, 알파 레미오, Abarth, BMW, 벤틀리, 부가티, 시트로엥, DR, 다키아, EU 포드, 페라리, 피아트, GAZ, Iveco, IZH, 재규어, 랜드로버, 람보르기니, 란치아, 메르세데스, 마세라티, 마이바흐, 미니, 오펠, 오펠 (남아프리카), PAZ, 푸조, 포르쉐, 르노, 로버, 롤스로이스, SAAB, 시트, 스코다, 스마트, 스프린터, UAZ, VAZ, 볼보, 폭스 바겐, 복스홀, ZAZ 아시아인 아큐라, 대우, 다이하츠, AU 홀덴, 혼다, 현대, 이코, 이스즈, 인피니티, 기아, 럭스겐, 렉서스, 마힌드라 (인도), 마루티 (인도), 타타 (인도), 마힌드라, 마루티, 마쓰다, 미쓰비시, MVM, 닛산, 닛산, 페로두아 (말레이시아), 프로톤 (말레이시아), 페로두아, 양성자, 르노 삼성, 사이파, 쌍용, 스바루, 스즈키, 도요타, 트리스즈, 파키스탄 유나이티드
JOBD 프로토콜과 호환되는 일본 자동차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지원되는 16 언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폴란드어, 헝가리어, 아랍어, 그리스어, 슬로바키아어, 중국어 번체, 한국어
무료 전체 OBDII 기능:
*-OBD 시스템에서 광범위한 현재, 보류 중 및 영구 코드를 빠르게 읽습니다 *-감지 된 오류 코드를 지우고 체크 엔진 라이트를 효율적으로 끄십시오 *-쉬운 분석을 위해 차량 컴퓨터 모듈의 그래픽 라이브 데이터보기 *-DTC가 감지 된 순간 차량의 작동 매개 변수보기 *-차량 상태 배기 가스 준수 여부를 검사하기 위해 I/M 준비 상태 읽기 *-연료 효율 및 차량 배출량을 확인하기 위해 O2 센서 테스트 수행 *-특정 구성 요소/시스템에 대한 온보드 진단 모니터링 테스트 결과 읽기 *-VIN, CIN 및 CVN의 차량 정보를 완전히 검색합니다 *-차량의 EVAP 시스템에 대한 누출 테스트를 시작하여 구성 요소 테스트 수행
4 IN 1 과학 데이터 관리:
1. 라이브 데이터 스트림 그래프 및 기록 데이터 및 진단 레코드 재생 및 인쇄 보고서 2. 전문 차량 스캐너 도구는 과학 그래프 데이터, 데이터 기록, 데이터 재생, 프레임 고정 및 보고서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3. 실시간 진단 프로세스에서 오류 코드 읽기 및 고정 프레임 및 실시간 데이터 스트림을 포함하여 중요한 진단 정보를 메모리에 즉시 저장할 수 있습니다. 4. 실시간 진단이 완료된 후 진단 기능 기록 재생, 이전에 메모리에 저장된 진단 정보 및 프로세스를 재생하여 다양한 데이터 정보 분석을 용이하게합니다. 5. 진단 후 한 번의 클릭으로 진단 보고서를 생성하면 사용자가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블라인드 유지 관리를 피하며 비용/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디스플레이 화면: 5.99 인치/TFT(IPS) 연결: Wi-Fi/블루투스 RAM:2G ROM:32G 배터리 용량: 3100mAh 7.6V 작업 온도: 32 ~ 122 ℃ 저장 온도:-4 ~ 144 ℃
